뭐 검색이 안되는 거 같다!!

소통을 원하면 네이버블로그를 하고 

그냥 혼자 꾸미는 것 좋아하면 티스토리 하라는데

감안하고 시작한건데

댓글이 안달리니 외롭꾼 ㅠㅠ 검색해봐도 안뜨는 것 같고ㅠㅠ


몰라 하루의 마무리는 태연이gee


공연만 끝나면 제대로 할꺼임 T^T

태연아 힘을조!!!!

Posted by 우주.



할머니께서 용돈을 주셨다. 무려 5만원!!!!!

일단

하이컷(태연+티파니 화보때무네..ㅋㅋ)사려고 교보에 갔다.

교보에갔으면 의례 음반코너에 가줘야지 하고 가서 보는데

옥상달빛 신보가 나를사라며 손짓을.. 기억하기로는 한정판이라고 햇던것 같아서 마구 흔들렸다.

는 개뿔 용돈도 받았겠다 바로 질러버렸다 ^.^


결제하고 나오는길에 아 제이래빗 신보도 나왔을텐데 안보이네.. 하고 다시 들어가서

찾아보니까 쪼 밑에 있어서 못봤던거여쯤..ㅠㅠ 근데 언니들 2집..들어봤는데 1집보다 ... 아 요기까지..ㅋㅋ

1집이 너무 좋았어서 그런지 몰라도.. 그래서 교보 검색대에서 1집을 검색해보니 있ㅋ엉ㅋ


허얼.. 2장 사려는 계획은 아니었는데 이번엔 레알 고민..고민.. 하다가

그래 5만원 생겼는데!! 지르잣!!!!!!!!!!! 하고 질러버렸다ㅎ.ㅎ


 


정말 생각없이 막 찍은 것 같지만

오바해서 피와 눙물의 사진이어여 ㅠㅠ

원래 푸딩카메라 어플의 파노라마 모드를 되게 좋아하는데 푸딩이 왜이러는지

화질이 마구 깨지고 겁나 오래걸려서 화가.. 치밀어서 그냥 기본모드로 찍었따..ㅋㅋ


 

블로그를 안하다가 본격적으로 시작하려고 불을 지핀 이유는.. 다 옥상달빛 때문이다..

긍정적인 이유면 좋겠지만..ㅋㅋㅋㅋ 분노에 불이 화를아뢀ㅇㄹ 붙어서 그런게 함정..ㅋㅋ



앨범포장이 2중으로 되어있었다..ㅋㅋ

근데 이게 종이앨범이라 비닐을 잘 뜯어야하는데 ㅎ.ㅎ.. 안그러면 손톱자국생기니깐 ㅠㅠ

손톱을 바싹 깎아서인지 비닐이 잘 안뜯겼음.. ㅎ.ㅎ

모서리를 잡고 쪼끔 비닐을 벗겨내고 그 벗겨낸걸 기점?으로 뜯는데 정말 어케 포장을 한건지

완전 너무 안뜯기는거임!!! 걍 내 손톱문제인가??

아아아악 커터칼도 안보여서 부엌에서 식용칼을 동원해서 겨우.. 한 10분 걸려서 뜯었음ㅠㅠㅠㅠㅠ

빨리 보고싶어 죽겠는디ㅠㅠ 그래.. 뜯었으니까 된거지 싶었는데 앨범 구성이 ㅎ.ㅎ


 

ㅎ.ㅎ



ㅎ.ㅎ...?

설마..혹시나 했지만 역시나.. 저 세개가 끝임 ㅠㅠㅠ!!!! 

뜯는과정이 너무나 힘들었기때무네 더 허무했는지 모르겠..

맨날 뭔가 인디가수 아닌 가수들을 모라그래야하지 메이저가수들..?

그렇다고 뭐 인디가 마이너가수들 인건 아니지만 쨋든 대중가수들 앨범은

각종사진들에 곡에다한 가사들? 도 한 곡당 한 쪽에 설명이 되어있었는데


 


흑.. 흑 ㅠㅠㅠ

어케 이래요 땡쓰투도 없고ㅠㅠ

 



라고 썼지만 사진찍고 올리려고 보니까 쪼오기 QR 코드로 땡스투가 요기잉네 ㅎ.ㅎ

올려도 되는거겠죠~? 저작권 걸리는거면 말 해주세요.. 내리게..ㅠㅠㅋㅋ

아직 못봤는데 이 글만 끝내구 봐야겠다 +_+

쨋든 이러케 가사지랑



씨디가 있다.

뒤에 꽃은 무슨 꽃인지 모르겠는데.. 디자인도.. 내 스타일이 아니야..

슬픔이 밀려왔다..ㅠㅠ

한정판이 만든 무리한 욕심이었나..ㅠㅠㅋㅋㅋㅋ 그래도 곡이 좋으니.. 됐다..그래요..

아니얌! 곡도 6곡밖에 없는데 앨범은 11,900원이니까 거의 이만원인데 T^T

너무하다는 생각 든다. 우엥 ㅠㅠ 언니들 다음 앨범은 짱짱하게 넣어주쩨여..ㅠㅠ♡


 


가사지? 앞면은 이러케 조류 탈을 쓴 사람 두 분이 계신데 ㅋㅋ

빨간 새가 세진언니라구 매니저님 블로그에서 봤으니까 저 학 가면은 윤주언니가 아닐까 예측해봅니당 

저 노랑머리 분이 매니저님이라구 하네용~,~

매니저님 블로그 안부게시판에는 음악 잘들었다구 했는데 여기다가 너무하다 써서 죄송해여

쓰다보니까 울컥했나봐여.. T^Tㅋㅋ




그리고 제이래빗!

 


옥상달빛은 옥상달빛이란 노래가 유명하니까 알았던거 같은데

제이래빗은 솔직히 잘.. 몰랐다!

그러다 작년에 서울예대 를 검색하다가 알게되었던걸로 기억한다.

처음 본 영상이 뭐였지.. 암인럽인가 아틸란티스 소녀인가.. 둘 다 아닐 수도 있지만

보컬언니 목소리도 너무 좋고,  피아노 치는 언니도 너무 멋잇고 근데 기타도 잘치시네 해서

그 새벽에 거의 모든 유튜브 제이래빗 영상은 다 본 것 같다.

그 길로 커뮤니티 검색해서 보니까 콘서트 일정있어서 일사천리로 예매까지하고..ㅋㅋ

그래서 다녀온 것이 작년 12월 23일 크리스마스 기념 콘서트~.~ 으헹


2집이 나온 지금 1집을 포스팅하는게 웃길 수도 .. 있다는 생각이 지금 들었는데 ㅋㅋ

그래도 1집을 제가 너무너무 사랑했는데 돈이 없었으여..ㅠㅋㅋㅋ 돈 들어온 지금에야 으헹헹



펼치면 이런모양!

오른쪽엔 씨디 왼쪽엔 가사지? 와 땡스투!가 있슴니다. 앨범에 땡스투 완전 좋아하는데

요기도 없으면 실망할뻔 ㅠㅠ 했는데 있었뜸 헤헤

근데 까먹고 안찍은게 함ㅋ정ㅋ



가사지를 빼보니 본체?ㅋㅋ 쪽에 일러스트가 요로케

아으 긔여워ㅠㅠ


 

가사지는 아기자기하게




제일 좋아하는 falling in love.. 

가사도 너무 이쁘고 멜로디도 사랑스러워 으으ㅠㅠ

근데 전 곡 다 좋아요 다다다다. 1집 정말 강추!!

가격도 10곡인데(순수 곡만하면 9곡이지만) 교보에서 13,750원!!

옥달 언니들 6곡(순수 곡이..3곡..ㅠㅠㅠ) 에 만이천원에 비하면 싼..거죠..?

옥달언니들 시러하는거 아님니당!! 두 그룹 다 좋아해요 정말로!


아 글 쓰기 시작한게 열두시 좀 안되서 였는데 지금 1시가 넘어가네..

제대로 된 포스팅 첨이었는데 진짜 이게 쉬워보이지만

장난 아닌 작업이구나 지금에야 알았다..ㅋㅋ

국내 블로거분들께 경의를 표하는 바 임니당..ㅋ.ㅋ


두 앨범 다 개봉해 본 후기를 말해보자면 솔직히 조금 당황했다.

인디가수분들 앨범은 원래 요로케 조금 구성이 단조로운 편인가..해서

이제..알았으니까..ㅋㅋㅋㅋ 


씨디롬 넣을수도 없는 꼬진 컴퓨터를 가졌음에도 씨디를 산 이유는

온전히 두 그룹에 대한 애정때문이다 으헹

다음에 알바하면 씨디피부터 살 예정!!!ㅋㅋ 옥달&토낀엉니들 흥해랏~.~


Posted by 우주.
친정엄마
감독 유성엽 (2010 / 한국)
출연 김해숙,박진희
상세보기


단 한번이라도 내가 엄마한테 자랑스러운 딸인 적이 있었을까..
돌이켜보면 한번도.. 없었던거 같다
엄마의 말을 들어보면 또 다를지 몰라도-
사실 없었다..
시험을 한번이라도 100점을 맞아오길 했나..
아님 얼굴이 예쁜가 몸매가 예쁜가 뭐 하나 빼어난게 없는 그런 딸이다.
그래도 그 딸이 언젠가 자랑스러운 어른이 되서 엄마 기를 세워 줄 그 날이 올거라 믿으며 사신다.
이 얘기가 아니었는데 시밤..ㅋㅋ

김해숙의 무조건적인 사랑은 폭풍같은 눈물을 쏟아내게 하진.. 않았지만
쨋든 보면서 느끼는게 많았다.
스포로 들은.. 엄만 니땜시 사는디.. 라는 부분- 은 이 영화의 한줄요약 정도가 아닐까?
시밤 정리가 안된다..

이 영화도 또 끝부분에 누군가가 죽겠지 하는 예측에
고생만 한 김해숙이 죽을려면 차라리 박진희가 죽어라 그러고 있었는데 진짜 박진희가 암..
이노무 암은 진짜 가까이 있는건가 다 암으로 죽어.... 쨋든
딸년이 안하던 짓을 하니까 해숙님이
자식마음 타는냄새는 엄마가 제일 먼저 맡는거라고
니가 울면 엄마는 피눈물 난다는 대사에서

내가 재수하고 외가에서 구박받고 방구석에서 찌질하게 울때
엄마도 같이 울던게 생각난다 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찌질이였는데
엄마가 애 혼내지 말라고 제일 속상한게 xx일거라고 막 그런것도 생각나고.. 아휴 나 진짜 개 찌질이네
엄마 보고싶다.. 엄마한테 더더더 잘해야지..!

http://www.cyworld.com/01093290863/5196539
영화에 대한 더 자세한 줄거리는 요기에 있네요!!
어떻게 이렇게 영화를 보시면서 대사를 다 적으셨으까ㅠㅠ
나중에 여쭤봐야겠다!
Posted by 우주.